풀 타임 소득 급여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저와 다릅니다. 저는 잘 둥글고 유용한 콘텐츠가있는 틈새 사이트를 위해 한 달에 $ 5,000를 목표로 할 것입니다. 즉, 먼저 사이트를 구축하고 Google의 관심을 끌만한 자료를 저장하여 사이트에서 광고를 표시하도록 승인해야합니다.
Google Adsense는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계정이 승인되면 html 코드를 복사하여 웹 사이트에 붙여 넣은 다음 수익을 올리기 만하면됩니다.
애드 센스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은 방문자가 합리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당한 수의 방문자를 얻을 때까지 Adsense 수입은 매우 낮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광고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볼 때 그들은 항상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 클릭당 비용 및 수백만 달러를 버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트래픽에 대해 많은 논의를 보지 못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교통 체증이 중요합니다. 사이트의 전체 수입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지만 많은 트래픽이 공통 분모입니다.
트래픽을 기준으로 수익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월 150,000 명! 많은 것 같지만 달성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방문자가 150,000 명이어야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더 낮거나 더 높을 수 있으며, 광고에 따라 다르며 콘텐츠가 해당 광고에 대한 클릭을 유도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Google Adsense가 실제로 사용하는 RPM이라는 간단한 측정 항목을 사용하여 필요한 트래픽 양을 계산합니다.
RPM이란? 기본적으로 1000 페이지 뷰당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 지 계산합니다. 트래픽, 클릭률 (CTR) 및 클릭당 비용 (CPC)의 조합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Adsense에서 경험 한 평균 RPM은 광범위한 블로그 사이트의 경우 $ 5 ~ $ 10이고 높은 CPC를 사용하는 더 경쟁적인 틈새 시장의 경우 최대 $ 100입니다.
RPM을 알고 있다면 향후 더 높은 트래픽 수치에 대한 수입과 정규 수입을 올리는 데 필요한 트래픽 양을 정확하게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균 $ 7 RPM을 벌고 있다면 사이트 방문자 1000 명당 $ 7입니다. 즉, 방문자 10,000 명으로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면 $ 70를 벌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트래픽이 필요합니까?
몇 가지 예를 들어 몇 가지 숫자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가능한 한 평균에 가까운 숫자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1 달러 CPC와 5 % CTR을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한 달에 $ 5,000를 벌려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까?
먼저, 얼마나 많은 클릭이 $ 5,000를 생성하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5000/1 = 5000 회 클릭.
5 % CTR에서 5000 번의 클릭이 필요한 경우 총 트래픽은 ...
5000 / 0.05 = 월간 방문자 100,000 명.
매달 100,000 명의 방문자가 Adsense로 5,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평균 측정 항목을 사용한 추정치입니다. CPC를 1 달러로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CPC는이 수치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트래픽의 큰 요인입니다.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클릭당 비용 (CPC)이라고 부르지 만, 사람들은 노출에 대해서도 수익을 얻는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일반적으로 1 달러에서 3 달러 사이의 고정 요율이지만 일부 사이트에서는 1,000 회 노출 당 최대 40 달러를 청구하는이 지불 방법을 CPM이라고합니다. 따라서 추정 할 때 이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Adsense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귀하가 버는 금액은 다음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트래픽 양 :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애드 센스 광고 중 하나를 클릭하는 사람의 변화가 커집니다.
- 웹 사이트 유형 : 예를 들어 재미있는 동영상이있는 웹 사이트는 심층적 인 기사가있는 웹 사이트에 비해 애드 센스에서 수익이 적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다른 비디오를 본 다음 판매를 장려하지 않는 웹 사이트를 떠나서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트래픽 유형 : 위의 사항과 관련하여 이는 트래픽 양과 광고하는 내용만큼 중요합니다. Adsense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에는 어떤 종류의 트래픽도 필요하지 않으며 타겟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사려고하는 사람들이 필요하거나 문제를 해결해야하므로 그들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도움을 받고 당신은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뉴스를 읽거나 동영상을보기 위해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보다 귀하의 콘텐츠와 관련된 광고를 클릭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광고 게재 위치 : 광고 의 위치와 유형도 중요합니다. 페이지 콘텐츠의 본문에있는 광고는 사이드 바에있는 광고보다 조회수가 더 많고 CTR (클릭률)이 더 높습니다.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 게재 위치의 예를 확인하세요.
- 경험상 블로그 기사에 광고를 게재하기 가장 좋은 위치는 게시물의 끝 부분이며, 마지막에 도달 한 사람들은 귀하가 추천 한 내용을 확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경쟁 : 애드 센스 시스템에 표시되는 광고는 Google 애드워즈에서 제공됩니다. PPC 캠페인을 사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주. 누군가가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Google에 일정 금액을 지불합니다. 그 돈 중 Google은 일정 비율 (일반적으로 40 %)을 유지하고 나머지는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PPC 광고주가 각 클릭에 대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중 하나가 경쟁이기 때문에 특정 키워드에 대한 광고 공간에 대한 수요가 높을수록 CPC가 높아지고 수입도 높아집니다.
따라서 CPC를 최대화하려면 경쟁률이 높은 키워드로 인기있는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일반 기사에는 높은 CPC를 얻을 수있는 검색 량이 없습니다. 따라서 도움이되고 잘 쓰여진 경쟁 기사가 있으면 틈새 시장에서 순위를 매기고 트래픽이 증가하고 수익이 증가합니다.
트래픽을 확보하고 사이트의 광고로 수익을 창출했다면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다른 방법을 조사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웹 사이트에서 돈을 벌 수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탄탄한 콘텐츠가있는 한,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볼 수있는 페이지 수를 계산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방문하는 페이지가 많을수록 광고를보고 클릭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 나 블로그에 머물게하는 것은 수익 창출의 핵심입니다.
사이트에 Google Analytics 또는 유사한 도구가 설정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방문당 평균 페이지 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잠재 고객> 개요로 이동하여 '페이지 / 세션'을 확인합니다.
이 데이터는 방문자 중 브라우저에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가있는 방문자 수를 파악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이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보거나 클릭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람의 비율을 계산할 수있는 쉬운 방법은 없지만 방문자의 약 25 % 정도가 합리적인 추정치입니다. 이렇게하면 사이트를 방문하는 순 방문자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조회수 또는 CPM과 비교하면 광고 방지 소프트웨어를 설치 한 사람들이 차이가 날 것입니다.
마지막 생각들
Adsense에서 실제 돈을 벌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 독창적 인 콘텐츠가 많은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 이러한 유형의 트래픽에서 클릭 전환이 더 높기 때문에 웹 사이트로 오가닉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집중하세요.
- 콘텐츠는 주로 텍스트 여야하며 해결책이나 조언을 제공해야합니다.
- 사람들이 볼 수있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되 스팸성 및 비전문가로 보임으로써 기사의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말고 사람들을 클릭으로 유도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최신 Google 알고리즘 변경 사항, 페이지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담 튜터에 대한 정보를 받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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