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그리자이아 시리즈 보는 순서

by 아리사짱 2020. 11. 28.
반응형

그렇게 어마어마할 정도로 유명한 작품은 아니지만, 아시는 분들 사이에선 명작으로 불릴만큼 스토리 구성도 탄탄하고 등장인물들도 개성있는 작품이라는 점.

지금부터 그 명작의 보는 순서를 가이드 해드리겠습니다.



*그리자이아의 과실


우선 이 작품에는 5명의 여주인공들이 등장합니다.

그 5명의 학생들로만 이루어진 학교에 전학온 남주가 그녀들의 과거를 알아가며 한 명씩 구원해주는 스토리가 '그리자이아의 과실'입니다.

초반엔 다소 지루하고 "이게 대체 뭔 내용이야...?"라는 반응을 보일 수 있으나, 10화부터가 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이니 그 전까지는 매끄러운 스토리 이해를 위해 보셔야한다는 점.

왜 굳이 주인공이 여주인공들을 돕는 장면들을 12화 분량으로 하면서까지 상세하게 만들었을까?

...후에 아시게 됩니다.


*그리자이아의 미궁


이건 한 편짜리입니다.

50분짜리 애니로, 남주의 과거 중에서도 어린시절 ~ 청소년기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논평을 하자면, 이 애니에서는 인간의 탐욕과 번뇌를 적나라하게 표출해 상당히 인상적으로 봤습니다.


*그리자이아의 낙원


1화부터 4화까지는 '그리자이아의 미궁'에서 이어지는, 청소년기 ~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5화부터 10화까지가 이 작품의 본 내용입니다.

네, 맞습니다.

우리는 이 5편을 보기 위해 이제껏 이 시리즈를 본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시청하고 후회는 들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이기에, 끈기있게 보시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p.s.처음 이 시리즈를 접했을 때,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연출과 흡사하여 '샤프트' 제작인줄 알았습니다;;

《그리자이아 시리즈》.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과 뛰어난 작화, 거기에 정교한 스토리까지 더해진 명작이라고, 저는 그렇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또 하나 덧붙이자면... BD판에 보너스로 수록되어 있는 SP(스페셜 에피소드)가 정말 서비스컷이 넘치고 넘칩니다.

'키스×시스', '투 러브 트러블' 재탕한 기분이었..;;

아마 유튜브나 티비플에서 떠돌아다니는 선정적인 부분들은 99%가 저 SP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